이것을 알게 된 것은 몇 주 후에

by Carolyn Puzzovio
February 2, 2019

이것을 알게 된 것은 몇 주 후에 다시 적용되었고 5 7 일 메시지로 맞았습니다. 그 다음에 승인을 받았습니다.. 가상 현실의 개념은 대중이 1990 년대 초반에야 알게되었지만 수십 년 전부터있었습니다. 1950 년대 중반에 Morton Heilig라는 촬영 감독은 모든 관중을 자극하여 이야기에보다 효과적으로 이끌어 낼 수있는 극장 경험을 구상했으며 1960 년에는 Sensorama라고 불리는 단일 사용자 콘솔을 입체 디스플레이, 팬, 악취 방출기, 스테레오 스피커 및 움직이는 의자 등을 선보였으며, 사용자가 3 D로 텔레비전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된 헤드 마운트 TV 디스플레이를 발명했습니다.

아바타게임 1960 년대 초반에 집적 회로 (IC)가 발명되었습니다. 트랜지스터, 레지스터 및 다이오드는 실리콘 ‹칩’과 함께 제조 될 수 있습니다. 결국, 나는 그럭저럭 소파에 끝낼 수 있었다, 믿을 수 없을만큼의 고통과 더불어, 나는 그럭저럭 나의 다리에 앙갚음을 할 수 있었다. 나는 무릎, 허리, 허리가 구부러져서 내가 서 있었다고 말하고 싶지 않다.

무수히 많은 방법으로 관심사를

Leave a Comment

NEWS

This Story was posted to the «News» Section.

News Home
News RSS Feed

» Next Story In this Section

그것을 제거하고 다른 것을 결코

그것을 제거하고 다른 것을 결코 얻지 않았다. 유리는 딱딱하기 때문에 긁기가 힘듭니다. 가상 세계를 만드는 데에는 설득력있는 가상…

« Previous Story in this Section

(e) 프로모션, 경품 행사 및 경연

(e) 프로모션, 경품 행사 및 경연 대회에서 사용자 콘텐츠 및 상태를 추적합니다. (f) 기술 문제 진단 또는 수정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