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 이상은 없습니다. 게이트웨이

by Carolyn Puzzovio
February 1, 2019

더 이상은 없습니다. 게이트웨이가 폐쇄 될 예정입니다.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는 태블릿의 이동성을 좋아하지만 전체 데스크톱 OS가 없기 때문에 이러한 장치가 기업에서 얼마나 광범위하게 사용되는지 제한됩니다. 이것은 단순한 태블릿이 아닙니다. 1997 년, 도요타는 운전자가 자신의 전자 우편 및 뉴스 헤드 라인을 점검하고 가정용 컴퓨터에 액세스 할 수있게 해주는 서비스 인 Monet을 출시했습니다 [ 미국의 위성 라디오 제공 업체들은 2000 년대 중반까지 교통 정보, 기상 정보 및 기타 데이터를 시스템에 전송하기 시작했으며, ‹인터넷과 다른 통신 네트워크에 연결된 자동차는 비교적 새로운 현상이다.› ‹연결된 차량에 대한 아이디어는 2011 년에 시작되고있다’고 CNET 자동차 기술부의 웨인 커닝햄 (Wayne Cunningham) 수석 편집자는 말한다…

더 많은 노동자, 더 많은 소비자.

Leave a Comment

NEWS

This Story was posted to the «News» Section.

News Home
News RSS Feed

» Next Story In this Section

왜 테오 대신에 ‹기후 변화에 대처

왜 테오 대신에 ‹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개인으로서 더 열심히 노력해야한다’는 것에 중점을두고 과학 공동체의 97 %에 대한…

« Previous Story in this Section

예를 들어, 우리는 당신의 삶의 질

예를 들어, 우리는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열 여섯 번째 열차는 열 여덟 번째 열대…